NEWS

  • [2023 KOREA XR 디바이스 테크 포럼] 가온미디어 신호동 팀장 - 공간 컴퓨팅 XR 디바이스

    2024-01-22

  • [2023 KOREA XR 디바이스 테크 포럼] 엘비전테크 박수원 대표 - XR 융합산업에 대응할 XR 디바이스(글래스)의 상용화 전략

    2024-01-22

  • [2023 KOREA XR 디바이스 테크 포럼] 페네시아 송청용 연구소장 - 공간 컴퓨팅을 위한 테더드 AR 글래스의 센서와 공간인지 웨어러블 LiDAR 센서

    2024-01-22

  • [2023 KOREA XR 디바이스 테크 포럼] 피앤씨솔루션 최치원 대표 - AI와 XR 기술이 만드는 우리의 미래

    2024-01-22

  • [2023 KOREA XR 디바이스 테크 포럼] 레티널 하정훈 CTO - 최신 광학기술 동향

    2024-01-22

  • [2023 KOREA XR 디바이스 테크 포럼] 삼성서울병원 김도균 교수 - Tech trend to watch : Apple Vision Pro

    2024-01-22

  • [2022 XR Insight Day] 한국전자기술연구원 염지운 선임 - XR 광학 기술 동향 및 성능 평가 사례

    2022-08-23

  • [2022 XR Insight Day] 제이에스씨 이세환 이사 - 교육/의료 XR 콘텐츠 및 사용자 검증 사례

    2022-08-23

  • [2022 XR Insight Day 세미나] 레티널 하정훈 CTO - AWE 기술 동향(HW/광학부품 활용 사례)

    2022-08-23

  • [2022 XR Insight Day 세미나] 메디컬아이피 박상준 대표 - 의료 메타버스 영상데이터 기반 의료 실증사례

    2022-08-02

  • [2022 XR Insight Day 세미나] 피앤씨솔루션 최치원 대표 - 국산 AR 디바이스 현황 및 소개

    2022-08-02

  • [2022 XR Insight Day 세미나] 스코넥엔터테인먼트 최정환 부사장 - 메타버스 방향성 및 VR 콘텐츠/게임 기술 응용사례

    2022-08-02

  • [2022 XR Insight Day 세미나] KEA 홍원기 센터장 - 서울XR실증센터 소개

    2022-08-02

  • [2022 XR Insight Day 세미나] 버넥트 김도균 전무 - XR 시장 동향 및 해외 빅테크 기업 사례

    2022-08-02

  • [초경험 XR 메타버스의 조건과 가치] 초실감 XR 공간 인지기술 활용 - 스코넥엔터테인먼트 최정환 부사장

    2021-12-22

  • [초경험 XR 메타버스의 조건과 가치] 메타버스기반 디지털예술과 NFT - PKM갤러리 코디최 작가

    2021-12-22

  • [초경험 XR 메타버스의 조건과 가치] 5G기반 초연결 메타버스 콘텐츠 - (주)클릭트 정덕영 대표

    2021-12-22

  • [초경험 XR 메타버스의 조건과 가치] 디지털휴먼 제작과 초실감 XR스튜디오 - 자이언트스텝 이지철 대표

    2021-12-22

  • [초경험 XR 메타버스의 조건과 가치] 메타버스 트렌드와 기술 - KT AI2XL연구소 배순민 소장

    2021-12-22

  • [초경험 XR 메타버스의 조건과 가치] 패널토의

    2021-12-22

  • [2021 DMC XR 기술세미나] XR 공간인지기술을 활용한 융합신산업 - ㈜스코넥엔터테인먼트 최정환 부사장

    2021-12-22

  • [2021 DMC XR 기술세미나] 3D실감미디어를 활용한 예술과 기술의 만남 -홍익대학교 한정엽 교수

    2021-12-22

  • [2021 DMC XR 기술세미나] 메타버스 통합 플랫폼 구축과 관리 - ㈜페이크아이즈 김석중 대표

    2021-12-22

  • [2021 DMC XR 기술세미나] AR과 메타버스 플랫폼 - ㈜버넥트 하태진 대표

    2021-12-22

  • [2021 DMC XR 기술세미나] 전시 기반의 메타버스 플랫폼 - 비빔블 이성민 이사

    2021-12-09

  • [2021 DMC XR 기술 세미나] AR Glass 하드웨어와 메타버스 - 레티널 김재혁 대표

    2021-12-09

  • [2021 DMC XR 기술 세미나] 메타버스의 현황과 미래 - 소프트웨어정책연구소 이승환 팀장

    2021-12-09

  • [2021 DMC XR 기술 세미나] 메타버스 시대, 플랫폼 서비스에 필요한 XR 기술 - (주)살린 김재현 대표

    2021-12-09

  • [2021 XR 산업 콘퍼런스] KEA 홍원기 센터장 - KEA XR 산업 지원 사업 소개

    2021-11-30

  • [2021 XR 산업 콘퍼런스] 레티널 김재혁 대표 - AR/VR 디바이스와 기술 동향

    2021-11-30

  • [2021 XR 산업 콘퍼런스] 맥스트 박재완 대표 - 메타버스 시장 현황 및 개방형 플랫폼 사례

    2021-11-30

  • [2021 XR 산업 콘퍼런스] 더밀크코리아 김인순 대표 - 다윗과 골리앗의 XR 대전

    2021-11-30

  • [2021 XR 산업 콘퍼런스] 유니티코리아 김범주 본부장 - 메타버스 지속 가능한 발전 방향

    2021-11-30

  • [2021 XR 산업 콘퍼런스] 핸즈소프트 채윤호 총괄이사 - 스케일, 해상도, 피직스 그리고 플랫폼

    2021-11-30

  • [2021 XR 산업 콘퍼런스] 강릉원주대 최재홍 교수 - 메타버스의 이슈, 그리고 ICT 산업의 변화

    2021-11-30

  • [2021 XR 산업 콘퍼런스] 좌담회 - All about Metaverse

    2021-11-30

  • [2021 XR 산업 콘퍼런스] (前)Microsoft Will Yeo Principal Engineer - Finding Metaverse

    2021-11-30

  • [2021 XR 산업 콘퍼런스] 모두의 연구소 정지훈 CVO - 메타버스, IT산업진화의 사이클로 바라보라

    2021-11-30

  • [2021 DMC XR 기술 세미나] XR 산업의 현황과 비전 - KT 배기동 상무

    2021-11-11

  • [2021 DMC XR 기술 세미나] XR 게임산업의 현황과 비전 - 한국게임학회 위정현 회장

    2021-11-11

  • [2021-2차 XR Insight Day] 스마트 헬스케어 VR 제품 안전성 평가 방안 - 한국산업기술시험원 김기영 박사

    2021-11-11

  • [2021-2차 XR Insight Day] 사용자 친화적은 XR제품의 UI/UX - 라이트브레인 조성봉 이사

    2021-11-11

  • [2021-2차 XR Insight Day] 시장친화형 XR 제품 출시를 위한 사용자 평가 프레임워크 - KEA 유서희 박사

    2021-11-11

  • [2021-2차 XR Insight Day] XR 기반 메타버스 콘텐츠 및 기술 소개 - 스코넥엔터테인먼트 송채훈 본부장

    2021-11-11

  • [2021-2차 XR Insight Day] 메타버스 시대, XR 기술의 역할과 전망

    2021-11-11

  • [2021-1차 XR Insight Day] XR UI/UX가 왜 중요한가? - 홍익대 Calvin J.Lee 교수

    2021-11-11

  • [2021-1차 XR Insight Day] 실제 사례로 보는 AR/VR 사용성 평가 - 연세대 이호선 교수

    2021-11-11

  • [2021-1차 XR Insight Day] 서울XR실증센터 소개 및 기업 활용 방안 - KEA 홍원기 센터장

    2021-11-11

  • [2021-1차 XR Insight Day] 산업용 AR 기술 및 서비스 사례 - 버넥트 박근영 팀장

    2021-11-11

  • [2021-1차 XR Insight Day] XR 디바이스 및 산업 전망 - 버넥트 김도균 전무

    2021-11-1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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